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수원 맛집] 딘타이펑

반응형

대만여행때 먹고 감탄했던 바로 그 식당!
한국에도 체인점이 있어
꼭! 방문해야지 다짐했던 바로 그
딘 타 이 펑 입니다🥟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롯데백화점수원점 7F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19:00 라스트오더

저는 평일 3시쯤 애매한 시간 이용해서 방문했기에
웨이팅은 전혀 없이 창가쪽에 앉을 수 있었어요
요기는 주말이나 식사시간대에 방문하시면
무조건 웨이팅을 하셔야한다고하니
하루전날 네이버이용 예약을 하시거나
조금 이른시간 방문을 추천드려요👍

샤오롱바오 먹는 법

식탁마다 딘타이펑 시그니처인 샤오롱바오 먹는법이
자리마다 비치되어있어요!
처음이용하시는 분은
꼭 참고하셔서 더 맛있는 샤오롱바오를 즐기시면
좋을거 같습니당🧡
저희는 둘이가서 샤오롱바오 샘플러, 우육면, 계란볶음밥
요렇게 세개 주문했어요!

우육면 계란볶음밥

먼저 우육면과 계란볶음밥이 나왔습니다
대만요리 특유향이 거부스럽지 않고
처음 접하는 분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드실 수 있어요

계란볶음밥

가장 무난하고 고슬고슬한 계란볶음밥입미당
같이나오는 국물도 별미였어요!

우육탕면

대만에가면 꼭 드셔야하는 음식 중 하나인
우육탕면!
이건 딘타이펑가시면 꼭 드셔야하는 음식 중 하나에요
오랜만에 먹었는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어요

샤오롱바오

기다리고디다리던 샤오롱바오입니다🤩
다른 음식들에비해 좀 늦게나온게 아쉬웠어요ㅜ
샘플러에는 새우, 버섯, 게살, 닭고기, 샤오롱바오
요렇게 5가지가 2개씩 준비가 됩니당
두명이서 하나씩 노나먹으면 딱이쥬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가 가장 맛있었어요

샤오롱바오 샘플러

샤오롱바오는 무조건 뜨거울때
숟가락에 얹어서 젓가락으로 살짝 찢어
흘러나오는 육즙을 초생강에 곁들여
홀짝 해주시고 남은건 한입에 꿀꺽 해주심 됩니당
요렇게 먹는게 가장 맛있는방법이에요!
일반 만두와 좀 다르게 육즙이 가득 담긴
샤오롱바오를 현지느낌으로 즐기고싶으신분들
딘타이펑 수원점 정말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