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군산 맛집] 순돌이곱창

반응형

제가 살고있는 군산은
당일치기 여행으로 많이 방문하는 지역인데요
여행객들 뿐만아니라 군산 현지인도
정말 많이 방문하는 순돌이곱창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위치: 전북 군산시 우체통거리2길 43-9
영업시간: 매일 16:00-24: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전화: 063-445-5395
순돌이곱창 외관

순돌이곱창은 현지인인 저도
한 번 방문하기가 굉장히 힘든곳이에요 😭
제가 방문한 날은 군산에 아~~주 많은 눈이 내린날로
오늘은 웨이팅 없이 먹겠구나 싶어서 들렀어요 ㅎㅎ
이런날 아니면 6시 퇴근 땡하고 오면
운좋아야 한번에 앉아서 먹을 수 있어요

순돌이곱창 메뉴판

순돌이곱창 메뉴판입니다!
저는 3명이가서 곱창2, 갈비1, 무뼈닭발1
요렇게 4인분을 주문했어요
곱소는 사랑이라 처음처럼 한병 추가용😆

순졸이곱창 기본상차림

손님이 많은곳이라 가끔 포장을 시켜먹으면
기본 반찬으로 전과 샐러드, 오뎅탕은 나오지 않았는데
확실히 매장에서 먹으니 이것저것 많이 있네요
어묵은 아마 군산 얇은어묵으로 유명한
동양어묵을 쓰시는거 같고
전은 특별한 건 없지만 삼삼하니 맛있었습니다.
쌈류는 상추는 없고 깻잎만 준비해서 주십니다.

곱창과 김치찌개입니다!
김치찌개도 식당 방문하시면 한번은 서비스로 주십니다.
김치를 묵은지로 쓰시고 돼지고기 약간과 두부가 들어가
어머니가 해주시는 김치찌개가 생각이 납니다.
(물론 엄마가 해주시는 김치찌개가 체고👍)

순돌이곱창
곱창 11.0
무뼈닭발 11.0
갈비 11.0


주인공 등장입니다..!
순돌이곱창은 주방에서 숯불로 직접 구워주셔서
숯불향이 기가막히게 베어있습니다
곱창은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냄새도 하나고 안납니다
갈비와 무뼈닭발도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요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순돌이곱창 대파!
대파가 하나도 안맵고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요
순돌이곱창 최고의 조화는
깻잎위에 곱창, 갈비, 닭발 하나씩 다올려주고
구운 대파와 생마늘을 쌈장에 살짝 찍어
한입에 싸먹으면 환상입니다🤩

김치찌개 10.0


홀 이용시 1회 서비스로 제공되는 김치찌개 입니다.
뚝배기가 굉장히 커서 양도 푸짐합니다.
성인 3명이 먹어도 안모자라요
저 뚝배기 집에 하나 들이고싶어요...
보글보글 계속 끓고있는거 보이시져..?
보온 유지가 끝내줍니다.
김치찌개는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김치가 담은 묵은지라 집밥맛이 느껴져요

순돌이곱창은 군산 대표 맛집으로
여행오시면 꼭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평일 방문을 추천드리구요 토요일은 아무래도
일요일 휴무라 저는 포장주문 2시간도 기다려봤어요 😭
전화로 포장주문 가능하고 홀 웨이팅은
식당 앞에 의자가 놓여있어 차례로 기다리시면 됩니당
이웃님들 군산 많이 놀러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