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군산 맛집] 소현고택

반응형

오랜만에 점심에 양식이 땡겨서
회사근처 맛집을 찾아보다가 전부터 가보고싶었던
소현고택을 가게 되었어요

위치: 전북 군산시 구영3길 22-1 소현고택
영업시간: 11:00-21:00 / 14:00-17:00 음료만!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전화: 0507-1340-5477
소현고택 외관

크리스마스가 지났지만
봐도바도 기분좋은 산타와 트리가 반겨줍니다
군산은 폭설 내린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도로에 눈이 가득가득해요 😭

소현고택 브런치 메뉴

브런치 메뉴판이에요
"삭슈카" 라는 메뉴는 처음 들어봐서 넘 궁금했어요
그래서 엔그인헬 삭슈카와 쉬림프 로제파스타
이렇게 두가지를 주문했어요!

소현고택 카페메뉴판

카페도 같이 하고있어 메뉴가 따로 나와있더라구요
음료를 주문하진 않았지만
가격이 괜찮아서 담엔 음료만 먹으러가도 좋을거 같아요
참고로 14:00-17:00에는 음료만 주문 가능합니다😊

소현고택 내부
소현고택 내부

소현고택은 ‘ㄱ’ 모양의 건물인데요
입구를 들어서시면 보이는 자리가 전부가아니라
안으로 좀 더 들어오시면 위와 같은 공간이 또 있어요
안쪽자리는 좀 더 프라이빗하고 아늑하니
조용하게 즐기고 싶으신분은 안쪽 자리를 추천드려용

소현고택 정원

소현고택 안에서 보이는 정원이에요!
지금은 눈으로 가득 차있지만
다녹으면 잔디밭이 있을거 같아요
눈이 너무 빼곡해서 확인하진 못했어요....ㅎㅎ
날씨 좋을때는 테라스로 이용하시는 거 같아요
봄가을에 야외에서 즐기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주문한 에그인헬 삭슈카와 쉬림프 로제파스타 입니다😋
통베이컨 들깨 파스타와 고민했는데
쉬림프 로제파스타 잘 고른거 같아요
담번이 통베이컨 들깨 파스타를 먹어보는 걸로,,,,

에그인헬 "삭슈카"
14.0


에그인헬은 토마토소스에 야채와 계란을 넣어 만든 스튜로
영어로는 에그인헬, 아랍어•터키어로 샥슈카라고 해요
샥슈카라는 단어는 생소해서 다른 재료를 말하는 줄
알았는데 에그인헬의 다른 말이었다니 놀랐어요

바게트빵을 버터에 따뜻하게 구워주셔서
빵만먹어도 바삭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치즈도 풍부해서 같이 드실때 계~속 늘어나는
매직을 경험하실 수 있어요 ㅎㅎ
치즈 속에는 베이컨, 양파, 계란 등 맛있는 것들로다가
채워져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빵 추가 주문 했슴당
추가금액없이 더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센스짱👍

쉬림프 로제파스타
17.0


파스타의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새우도 통실하니 여러개 들어있고
말아져있는 파스타의 양도 꽤 많았어요!
보기엔 양이 안 많아보이는데 진짜 많아요,,,
저희는 여자 2명이 가서 남겼어요... ㅎㅎ

로제파스타는 호불호가 없자나용...?
호불호없이 잘먹었습니다
치즈를 불에 그을려서 제가 좋아하는 불향도 낫어요
소식좌 한명이 더 추가되면 셋이서 두개 시켜 먹어도
충분할거 같아요..! 맛있고 양도 많았습니다
삭슈카는 한번 더 생각날 거 같구
다음번엔 다른 종류의 파스타나 리조또를 먹어보고싶어요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꾹❤️ 구독도 부탁드려용👍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