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평택맛집] 롤링파스타 평택역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찾는 브릭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


파스타가 먹고 싶어져서 평택역 앞에

있는 “롤링파스타” “평택역점”

방문했습니다.

롤링파스타 평택역점

컨셉이 파스타 공장 같은 느낌이더라고요..
가격이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여중, 여고생, 20대 초반 커플

상대적으로 구매력이 약한 연령층에
매우 인기가 있어 보입니다.
나이가 많은 사람은 가면 조금
눈치 보이는 느낌이네요.

롤링파스타 평택역점 메뉴판
롤링파스타 평택역점 메뉴판
롤링파스타 평택역점 셀러드
롤링파스타 평택역점 드링크
롤링파스타 라구파스타

전체적인 평택역 롤링파스타의 메뉴
였습니다. 확실히 파스타는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가격대가 7,000~8,000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셋트메뉴는 파스타 2개+피자로 구성되어
있고요.. 2만원 후반대였습니다.
맥주, 와인 등의 드링크 메뉴도 있습니다.

라구파스타 8,900원입니다.
가성비로 먹기는 좋았지만
약간 소스냄세가 과다한 편이여서
저는 조금 받히는 느낌을 받았어요.

까르보나라입니다.
가격은 7,900원이예요.
양은 많지는 않고 남자기준 약간
적은 정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베이컨은 한 줄 반정도 들어간 것 같구요
양파 조금 썰어 들어가있어요~
야채 많고 국물 시원한 것 좋아하시는 분
은 봉골레를 추천합니다.

찹스테이크 입니다.
가격은 13,500원 이예요.
가성비 파스타집치고는 조금
창렬한 가격이네요 ..

음식이 나오는 출구 입니다.🤭
주방에서는 분주하게 뚝딱뚝딱
하면서 파스타가 만들어지고 있네요.

가성비 좋은 파스타
주로 학생들이나 어린 커플들이 많이
가네요. 요즘은 경기도 안좋고 물가도
많이 올라서 일반인 커플도 가면 가성비
있게 즐기고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저녁은 홈파티로 즐기려고 해서
점심은 가볍게 면 요리를 먹었네요.
가성비는 좋지만 확실히 퀄리티나
맛 적인 부분에서는 떨어집니다.

이 점을 고려해서 외식 장소로
“롤링파스타”에서 식사하시는 편이
좋은 것 같아요.

지점마다 분위기는 다르겠지만
“롤링파스타 평택역점”은 고객층이
대체적으로 10,20대 초반의 매우 어린
친구들이 오구요, 직원들도 매우 어립니다.

음식을 가져다 줄때 굉장히 퉁명스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
전체적인 서비스는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셀프서비스가 많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메리크리스마스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