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군산 카페] 카페, 치이즈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군산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카페 치이즈효덕목장 우유를 이용해서
정말 맛있는 디저트를 파는 카페인데요!
치즈케이크가 먹고싶을때면 떠오르게 되는 곳입니당

위치: 전북 군산시 수송안11길 10 카페치이즈
영업시간: 11:30-22:00 / 일요일 13:00-21:30
전화: 063-463-5252

카페 치이즈 외관

저녁먹고 배불렀지만 달달한 디저트가 땡겨 들렀어요
디저트 배는 따로인거 아시죵???

카페 치이즈 내부

카페 치이즈 내부입니다.
화이트 톤이 정말 깔끔하고 예쁘죠??
늦은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네요
하지만 저희는 개이득..!!🤩
오랜만에 여자 셋이 만나 맛있는거 먹으면서
수다떨기 딱 좋았어요 ㅎㅎ

갬성구간입니다.
저기 조명아래에서 사진찍음 예쁘게 나올거 같아요
안쪽에 룸같은(?) 공간도 있는데
단체로 오면 그자리 이용하면 좋을거 같았어요
하지만 제가 방문했을땐 손님이 계셔서
사진을 잘 찍지 못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디저트를 만들기 때문에 빵은 필수입니다!
주문하는 곳엔 휘낭시에, 마들렌 등
아기자기한 베이커리가 준비되어있구요

옆 케이크 냉장고엔 요렇게 다양한
직접 만드시는 케이크들이 준비되어있어요!
아아에 치즈케이크를 먹으려고 방문했지만
저희는 다쿠아즈와 카야토스트를 주문했어요
카페치이즈는 카야토스트도 맛있는 걸로 유명해요
치즈케이크는 많이 먹어봤기 때문에
새로운걸로다가 주문해 보았습니당

짜란- 주문한 메뉴가 준비되었어용
저희는 아메리카노 2잔, 밀크쉐이크 1잔,
카야토스트와 앙버터 다쿠아즈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너무맛있어보이져 ㅠㅠ

커피는 기본 고소한 깔끔한 원두의 커피였구요
밀크쉐이크는 말뭐.. 좋은우유... 좋은 맛... 🤍🤍
앙버터 다쿠아즈는 다쿠아즈가 바스러지지않고
적당히 퐁신한게 맛있었어요!!
대망의 카야토스트 !
요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ㅜㅜ
빵을 구워주셔소 겉은 바삭하고
속엔 버터와 카야잼이 달달~~하니 환상✨
버터 좋은거 쓰시나봐요 하나도 안느끼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
코코넛주스는 닝글힌데 코코넛잼은 왜이렇게 맛잇는건지
저는 카페치이즈 치즈케이크를 추천하고 다녔는데
카야토스트도 추가해야겠어요 ㅎㅎ

친구들과 맛있는거 먹으면서 수다떨다보니
시간이 너무 흘러서 거의 문닫을 시간이 되엇더라구요
그래도 눈치 안주시던 사장님... 체고
좋은사람들과 좋은추억이 되었어요💛

이웃님들 이번 한 주도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주말 즐겁게 잘 보내시고 공감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