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군산 맛집] 다루 숯불갈비 전문점

반응형

메리크리스마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군산 중동에 위치한
슻불갈비전문점 “다루” 입니다.

군산에 눈이 많이 왔어요
입구의 트리장식과 눈이 정말 날 어울리네요
드디어 크리스마스입니다..!

저는 연말 가족외식으로 다루를 방문 했어요😊

위치: 전북 군산시 해망로 89
영업시간: 11:00-21:30
정기휴무: 매달 두 번째 수요일
전화: 0507-1350-1420

외관부터 신경을 많이 쓰신게 느껴지시죠?

다루의 메뉴판입니다.
다루의 메뉴는 세트메뉴로 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단품으로도 팔지만 세트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메뉴는 돼지갈비, 소토시살, 소갈비살입니다

저는 두 가족이 함께한 자리로
(세트4) 돼지갈비+소토시살+소갈비살 구성으로
2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다루의 내부입니다.
저녁시간에 방문하였는데 자리가 어느정도 차있었어요
저는 예약을 하고 방문하였습니다
다수가 아니라면 굳이 예약을 하지 않아도
자리잡으실 수 있을거 같아요

기본상차림입니다.
흑임자소스가 올라간 샐러드와 김치 양파절임 등
준비되어 나옵니다. 드시다 부족하시면
옆에있는 셀프바를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 날 눈이 와서 추웠는데 불을 먼저 준비해주셔서
뜨끈하니 좋더라구요 ㅎㅎ🫠

세트4
돼지갈비 소토시살 소갈비살 / 1.2kg
53.0

아직 굽기도 전인데 벌써부터 맛있어보여요 😋

사장님께서 소고기 먼저 구워먹어야 한다고 하셔서
1차로 소토시살과 갈비살을 올려주었습니다.
저는 토종한국인으로 마늘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고기먹을 때 구운마늘 같이 먹어줘여하잖아요..??
일단 불판에 다 올려~올려~ 🔥🔥

소고기는 겉면만 살짝 익혀드셔야
부드럽고 제일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아직 덜 익은 부분도 있지만 일단
익었다싶으면 앞접시로 가져와 줍니다 ㅎㅎ

저는 고기를 쌈장, 기름장에 찍어먹기보다
양파절임이나 쌈무에 싸 먹는걸 좋아해서
저렇게 한입 먹어주었어요
양파절임은 레몬즙이 베이스로 달콤새콤한 맛이 나고
고기는 특별한거 없이 그냥 기본의 맛이었어요
소고기는 오래먹으면 질릴 수 있는데
양파절임으로 느끼함을 잡아줘서
더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 꿀🐷
특별하진 않지만 소고기는 사랑이자나유...??

세트에 준비되는 된장찌개입니다.
기본 된장에 양파, 두부, 호박, 파 정도가 들어있어요
밥이랑 같이 드시면 한끼 뚝딱이에요
저희는 2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당

소고기 다먹고 마지막 타자는 바로!
무뼈양념돼지갈비입니다!
무뼈로 뜯는 돼지갈비는 맛보실 수 없어요
갈빗대 좋아하시는 분들은 서운하실 수 있겠지만
저는 잡고 먹기 번거로워 잘 안먹는지라
무뼈라 집어먹기만 하면 되서 좋았어요!

개인+가족의 의견은 소고기보다 돼지갈비살이
더 맛있다! 였습니다 ㅎㅎ
돼지갈비만 2인분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달달하고 질리지 않는 맛이 참 맛있더라구요👍

갈비 조금 남겨서 후식냉면과 함께 육쌈냉면까지
즐겨주는 센스..! 사진으로는 못담았지먼
저는 육쌈냉면까지 즐겨주었어요 😋

반찬이 셀프로 먹고싶은 만큼
자유롭게 이용가능해서 부담없이 편했구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대해주십니다!
다만 외국인 학생들이 알바를 하고 있어서
살~짝 소통에 오류가 있을 수는 있어요

다루는 점심특선으로듀 많이 찾아주신다고 해요
자리도 넒어 저녁엔 가족외식으로도 괜찮았어요!
돼지갈비가 생각나는 날 재방문 할 것 같습니다

이웃님들도 다가오는 연말
가족, 지인분들과 맛있는 음식으로
좋은시간 보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