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군산 맛집] 브런치 스테이블🥪

반응형

날이 포근한 놀러가기 딱좋은 주말이네요🤗
오늘은 군산 브런치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명산동 골목에 위치하고있는 곳이에요

🥯스테이블☕️

위치: 전북 군산시 명산길 12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14:3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스테이블 외관

스테이블은 골목에 위치하며 가정집같이 생기기도해서
찾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요!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서행을 하시면서
저 금색 'stable' 글자를 잘 찾으셔야합니당!
스테이블은 브런치카페로 딱 점심에만 오픈하기때문에
시간 늦지않게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주문은 14시에 마감합니다!

스테이블 내부

카페에 들어가면 먼저 웨이팅이 있는지 확인하시구요
브런치로 유명한 곳이라 웨이팅이 있는곳이에요
저는 목요일 11:40쯤 갔는데 이시간은 웨이팅없이
바로 자리잡을 수 있었어요!
내부가 옛날 고택같이 엔티크한 감성이 묻어나죠?
자리마다 분위기가 다른곳이니 취향에 맞는 곳으로
앉으시면 되겠습니다!

스테이블 외부

창가쪽에 앉으시면 통유리로 외부의 정원이 보입니다!
왜 자리마다 분위기가 다르다고 했는지 아시겟죠옹..?

스테이블 메뉴판

자리 앉으시면 테이블마다 이렇게
메뉴판과 주문서가 있습니다. 주문서는 가져다주고
사진을 찍은탓에 주문서사진은 없네요 😢
메뉴를 보시고 주문서에 체크표시 하신다음
위에 보이는 카운터로 가져다주시면 됩니당

라구파스타1
과일 프렌치토스트 half(2조각)
베이컨 크림치즈 프렌치토스트 half(2조각)
아이스아메리카노1, 오미자에이드1
2명이 가서 이렇게 주문했어요!

라구파스타
라구파스타 15.0
아메리카노 4.0
오미자에이드 6.5

주문한 음료 두잔과 라구파스타가 먼저 나왔습니다.
저희는 단짠단짠을 즐기기위해서
프렌치토스트와 파스타를 함께 주문하였는데
토스트 만드는데 시간이 점 걸린다고하여
파스타 먼저 먹고 있었습니다!(점심시간 배고파요...😭)
라구소스는 미트소스(고기소스) 라고 하네요
저도 이번에 라구가 무엇인지 처음 알게되었어요
스테이블은 다진 미트를 아낌없이 넣어주셔서
파스타와 함께 고기식감이 계속 느껴집니다
처음 먹어봤는데 라구파스타 정말 맛잇더라구요👍
저희가 원하는 ‘짠’의 모습이엇어요
얼른 프렌치토스트와 함께 먹고싶었습니다

베이컨 크림치즈 프렌치토스트
베이컨 크림치즈 프렌치토스트
(4조각) 14.0
half(2조각) 8.0


비주얼이 진짜 영국에서 브런치 즐기는거 같네요
왜 스테이블이 유명한지 알려주는 토스트였습니다
프렌치토스트라 빵이 퐁실퐁실
한입 딱 베어무는데 같이 간 친구랑 눈 마주쳤어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요😍
식빵의 에그타르트화랄까요...?
어떻게 이런 식감과 맛을 내는지 먹는 내내 감탄..!
베이컨과 크림치즈의 조화도 정말 잘 어울렸어요

과일 프렌치토스트
과일 프렌치토스트
(4조각) 12.5
half(2조각) 7.0


과일 프렌치토스트까지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네요
프렌치토스트 맛은 말뭐,,, 위의 베이컨 크림치즈와
같은 빵으로 두말하면 입아프게 정말 맛있구여
과일 프렌치토스트는 사과와 바나나를 곁들여서
좀 더 상큼하게 토스트를 즐기실 수 있어요
빵지체가 부드럽고 달달해서 물릴 수 있는데
그 점을 보완했달까...?
무튼 저희의 3가지 조합은 정말 끝내줬습니다..!
단짠의 조화도 있고 프렌치토스트 하프 사이즈로
두가지 다 즐겨볼 수 있었구요

빵수니인 저와 제 친구는 완전 대만족..!
조만간 또 방문할거 같아요 아직도 잊을수가 없네유
점심에만 잠깐 오픈을 하는 이유가 있었슴니다
스테이블은 아마 군산 시민분들이
더 많이 오시지 않을까 싶은데
되도록 평일 방문해주시고 2명 이상 오셔서
메뉴 다 즐겨보셨으면 좋겟어요
저도 남은 안먹어본 메뉴들 담번에 꼭 먹어볼 예정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구요, 맛있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