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군산 맛집] 솜초밥🍣

반응형

날씨다 많이 쌀쌀해졌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초밥 맛집 솜초밥 입니다!
미장동에 위치하고 있고 외관과 내부가 정말 깔끔했던
생긴지 얼마 안된 거 같아 보이는 곳이었습니다.

🍣솜초밥🍣

위치: 전북 군산시 미장안9길 14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전화: 063-451-0827
솜초밥 외관

솜초밥운 건물 안쪽에 위치하고있어서
찾아오실 때 ‘오백도화덕생선구이’를 먼저 발견하는게
더 찾기 쉬우실거에요! 바로 옆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주차공간은 맞은편에 넉넉하게 마련되어있어
주차하시는데 어려움은 없으실거 같아요!

솜초밥 가게 내부

가게 내부가 정말 깔끔하죠?
저는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들렀는데요
인테리어가 고급일식집 같이 잘 되어있더라구요👍
보이는 것처럼 일자형 테이블도 배치되어있고
4인용 식탁도 같이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요
저희는 5명으로 전화로 예약을 했구요
4인석에 의자 하나를 더 놓아 식사했는데
좁거나하는 불편함은 없었어요!

솜초밥메뉴판

저는 솜초밥 12pcs(구슬초밥)을 주문했어요
솜초밥 정식과 차이점은 솜초밥 정식은 사시미라고해요!

솜초밥 기본 반찬

초밥이 나오기 전 반찬으로는 묵은지, 샐러드, 된장국
요렇게 나오고 옆에 생강과 락교는 비치되어있어
드시고싶은만큼 덜어드시면 됩니당

솜초밥 12pcs(구슬초밥)
솜초밥 구슬초밥(12pcs)
15.0


솜초밥의 특징은 모양이 구슬같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구슬초밥이라 불리기도 합니다.
동글동글 정말 귀엽쥬..??
옥색 대리석(?)에 예쁘게 놓여진 초밥이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아이디어가 참신하네여

참치부터 연어 새우 소고기 가리비 계란 등등
12가지가 준비되구요 구슬모양으로 한입에 먹기 좋아요
초밥의 회가 굉장히 부들부들하고
밥은 살짝 단맛이 나는 거 같아요
와사비의 양은 초밥안에 코가 뻥 뚫릴만큼 들어있기에
추가로 와사비를 더 넣으실 필요는 없으실거 같아요
저는 오히려 코가 너무 매워서 좀 덜어 먹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론 입에서 살살 녹아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는데
초밥 취향에따라 호불호가 갈릴 거 같기도 하네용
저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급지게 포장도 가능해서 집에서 드셔도 좋을 거 같아요

솜초밥은 전주에 두 곳, 군산에 한 곳만 있구
전주에서 체인점을 내서 군산까지 온 거 같아요!
다른지역까지 번창하시길 바라면서
이웃님들께 솜초밥 적극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