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군산 맛집] 양갈비숯불구이 현🐑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양갈비 무한리필로 너무너무 유명한
(구) 알라딘 (현) 현 입니다😆

위치: 전북 군산시 신평1길 11-5 1층
영업시간: 매일 17:00 - 21:00 / 20:30 라스트오더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전에는 알라딘이라는 상호로 영업을 하던 곳이었는데 현으로 바뀐지는 얼마 안 된 거 같아요! 그래서 택시 기사님이나 군산에 오래 사신분들은 알라딘 양고기라고 하시면 잘 아시더라구요 ㅎㅎ
현은 딱 5시부터 9시까지만 영업을 해서 시간을 정말 잘 맞춰서 오셔야하구요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입니다! 전화하시면 쉽게 예약하실 수 있어요~!
당부하고 싶은 사항은 예약이 쉬운만큼 노쇼는 노매너인 거 아시죠오?? 많은 분들이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생각해주세영~ 🙏

메뉴판(출처: 네이버 검색)

메뉴판을 제대로 찍지 못해서 네이버 메뉴를 가져왔습니다!
보통 저는 생갈비 무한리필을 많이 먹는데 회식이거나 술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현 무한리필은 주류까지 무한제공이니 주문해주시는 게 좋겠죠?? 여기에 만원을 추가하시면 더 부드럽고 맛있는 프렌치 생갈비를 드셔 보실 수 있어요
10.3부터 재료값 인상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가격을 인상한다고 해요 ㅠ 오랜만에 가시는 분들은 이점 참고해주세요..! 인상된 가격이 위에 보이시는 가격표와 일치합니다! 저는 그전에 인상 전 가격으로 먹어서 한편으론 다행이다 생각했어요 ㅎㅎ

가게 외관

건물 외관이에요 보이시는 거와 같이 군산사랑상품권도 받는 곳이니 군산 사람이라면 10%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저녁시간 한창일 때 방문하시면 근처에 주차공간이 마땅하지 않아서 주변을 뺑뺑 도실 수 있어요 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조금 일찍 오시는 걸 추천드리고 혹시 자가용을 이용하신다면 좀 걷게 될 수도 있가는점 참고해주세요!

기본상차림

기본 상차림입니다. 저는 생갈비 무한리필을 주문했기 때문에 양파소스를 준비해 주셨네요! 기본으로 각종 김치와 샐러드, 번데기 등 푸짐하게 나오구요 사진에는 없지만 드시다 보면 계란찜과 콩나물 북엇국도 나옵니당

생 양갈비 등장

드디어 기다리던 양갈비가 도착했습니다😍
현의 가장 큰 장점은 직원 아르바이트생분들이 많이 계셔서 고기도 다 구워주시고 필요한 건 말하기 전에 알아서 다 챙겨주세요
서비스가 정말 대 만족입니다👍
고기도 알아서 계속 리필해주세요 센스 짱짱

고기가 익어가네요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현기증이...ㅎㅎ
사진으로 보시기에고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고기를 알맞게 잘라주시고 다 익으면 입으로 쏙🧡
양고기 특유의 비린맛도 안 나고 소고기같이 정말 정말 맛있어요 😭 갈빗대도 충분히 익히고 하나 들어서 뜯어먹어주면 정말 버릴 거 하나 없는 양갈비를 경험하실 수 있어요
현은 가격이 아무래도 좀 있는 편이다 보니 저는 손님이 오거나 중요한 일이 있을 때 방문을 하는 편인데 갈 때마다 너무 대만족! 같이 오는 분들도 하나같이 다 만족하셔서 뿌듯한 곳이에요 가족이랑 함께 오기도 좋고 회식으로도 제격입니다!
이 글을 쓰면서도 또 가서 먹고 싶네요😋
양고기는 호불호가 좀 있는 고기로 한 번도 안 드셔 보시거나 그 특유 향 때문에 꺼리시던 분들도 현을 방문하시면 다시 한번 생각나실 거예요! ㅎㅎ그만큼 믿고 자부하며 추천드리는 곳입니당 저만 알고 싶은 곳인데 이미 너무 많이들 알고 계셔서... 좋은 건 함께 나누고 싶어 포스팅해요 ~ 이웃님들도 군산 현 한번 방문하셔서 드셔 보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