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군산 맛집] 투다리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전국적으로 아주 유명한 곳으로
특히 김치우동으로 아주 유명한 투다리입니다!

✔️위치: 전북 군산시 수송안5길 3 / 수송2호점

꼬치구이로 너무 유명한 투다리는 1987년 세워져 30년 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국에 무려 150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저보다 나이가 많은 정말 오래된 찐으로 사랑받고 있는 맛집이에요

군산에는 총 11곳의 지점이 있는대 저는 그중 수송2호점을 방문했습니다!

투다리 매장 내부

옛날 갬성의 투다리 특유의 인테리어를 볼 수 있어요
자리마다 칸막이가 처져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이야기 나누기도 좋더라고요👍

트다리 기본안주

기본 안주는 지점마다 차이가 좀 있는 거 같은데 제가 방문한 수송2호점은 마른안주, 계란찜, 스위트콘, 오이 당근 등
기본 안주가 정말 잘 나왔어요 요새 술집 가면 마카로니 정도만 준비해주는데 이렇게 혜자스러운 기본 안주는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저희는 투다리의 시그니처 꼬치와 김치우동을 주문했는데요
꼬치는 종류가 정말 많이 있었지만 2차로 방문했기에 배불러서 팽이버섯말이 꼬치 하나를 주문했어요!

투다리 김치우동

주문한 김치우동이 나왔습니당 투다리에서 요새 제~일 핫한
바로 그 김치우동! 뚝배기에 나와서 보온이 계속 유지되고
양이 많았어요! 김치가 잘 익어서 우동에 김치향이 계속 나는 게 정~말 맛있었어요 술 한잔씩 하면서 국물을 떠먹으니 완전 해장되는 느낌....!!

투다리 김치우동은 인기가 워낙 좋아서 밀키트로도 구매할 수 있으신 거 아시나요?? 쿠팡이나 마켓컬리 등에서 구매하시면 집에서도 맛있는 김치우동을 맛보실 수 있습니당 저도 맛보니 집에서도 먹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생겼어요 조만간 구매각입니다 ㅎㅎ

투다리 팽이버섯말이 꼬치

다음은 팽이버섯말이 꼬치입니다😋
원래는 아스파라거스 꼬치를 먹고 싶었는데 재료 소진이라 하여 팽이버섯말이룰 주문하게 되었어요 ㅜ
평소에 버섯을 좋아하는 편이라 차선책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한입 딱 먹어보는데 아스파라거스가 생각이 안 났어요
요거요거 정말 맛있더라고요 팽이버섯만의 오독오독한 식감이 다 느껴지고 겉을 감싼 돼지고기 맛도 잘 어울렸어요
같이 나오는 고추냉이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니 어느새 다 뱃속으로 들어가 남아있는 게 없더라고요 😅

테라타워

저희는 이 맛있는 안주들을 소맥과 곁들였는데요
정말 신기한 게 있어 소개해드리려고요 ㅎㅎ
투다리에선 테라 3병 + 참이슬 1명을 주문하시면 자동으로 소맥을 제조해주는 테라타워를 같이 주는데
거품이 넘치지 않게 잘 따라준 뒤 테라 버튼을 누르면
저렇게 토네이도가 생기면서 소맥을 적절하게 잘 섞어줍니다
잘 섞인 소맥을 주량에 맞게 따라먹으면 매번 제조할 필요 없이 맛있는 소맥을 즐기실 수 있어요👍
저희는 술을 즐겨하지 않는 터라 소맥 제조하는데 서툴었는데 저렇게 자동으로 섞여 따르기만 하면 되나 정말 저희에게 안성 맞춤이었답니다😉
눈으로도 즐기고 입으로도 즐기고 투다리에서 호강 제대로 하고 가네요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어요 이웃님들도 감기 조심하시고 뜨끈한 가락국수 땡기시는날 집 근처에 있는 투다리 어떠신가요??
요즘같이 찬바람 부는 날 투다리 강력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