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평택 맛집] 역전육회 🐮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평택역 바로 뒷편에 위치한
역 전 육 회 입니다

✔️위치
경기 평택시 원평로52번길 19
✔️영업시간
16:00 - 새벽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역전육회는 웨이팅을하는 맛집으로
한번 꼭 가봐야지 생각만하다가
평택역에 볼일있어 방문겸 들르게 되었습니당!
방문전 전화로 예약했어요!

메뉴판입니당
저희는 한우육회 180g 과 한우초밥을 주문햇어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기본으로나오는 소고기무우국이 아주 별미에요🤩
밥한공기 뚝딱 가능입니당 ㅋㅋㅋ

좋은건 크게크게 뚝배기에 끓여먹으니
뜨끈~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짜잔 주문한 육회와 초밥나왔습니당

보이시나요...? 윤기가 좔좔흐르는 고기의 자태가
노른자 아직 섞지도 않았는데
촉촉하니맛있어보여요 ㅜㅠ

한우초밥입니당🍣
식감이 쫄깃하면서 입안에 쫜득 붙더니
어느순간 순삭해버려요..
요것도 아주 요물입니다
웨이팅하는덴 다 이유가 있나봐요
소주가 너무너무 생각나고
잘어울리는 그런 육회였는데
저희는 술을 곁들이지않아서 정말 너무너무 아쉬웠어요 ㅜ
이웃님들은 방문하시면
꼭! 사케나 소주랑 같이 즐겨주세여
저희는 다음을 기약했어요 (이렇게 한번 더 방문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