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군산 맛집] 경원해물찜🥘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경 원 해 물 찜 입니다😆
여기는 군산 지곡동지점만 가봤었는데
맛집으로 부상하면서 군산 이것저곳에 분점이 늘어났어요
이번에 방문해본 곳은 조촌점이었는데요
✔위치
전북 군산시 궁포1로 24-3 204호 경원해물찜아구찜
✔️영업시간
화-일 11:30 - 21:30
14:3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메 뉴 판

맛집은 메뉴가 많이 없자나요...?
여기가 바로 그렇습니당
해물찜 아구찜 곤이찜 딱 3개 뿐이에여
저는 해물찜을 골랐습니다

기본상차림

기본반찬도 딱 먹을만큼만 나와욥
사실 해물찜나오면 기본반찬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음...
일단 입가심으로 번데기와 콩나물 국을 먹어줍니당

주인공 등장!!

저는 3명이가서 해물찜 중짜리를 주문했어요
3명이상은 중부터 주문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세영

해물찜 두둥

좋은건 크게봅시당 ㅋㅋㅋ
맵기도 조절가능한데 저는 보통맛을 주문했어요
보통맛을 주문해도 눈물 콧물이 줄줄🥲
맛있게 매운 정도에요..!
매운걸 좋아하는 저는 스트레스 많이 받고
매운거 급 땡기는 날은 매운맛을 먹습니당🥵
질리지않고 배부르지만
계속 들어가는 그런 맛이에요 ㅜㅜ

화룡점정 볶음밥

여기는 또 진국인게 볶음밥이 진짜 체고👍
배가 아무리불러도 요 날치알 볶음밥은
필수에여
아시죠 한국인의 후식은 뽀끔밥
경원해물찜도 후식 볶음밥 국률이에여
배불러도 놓치지마시고 꼭 함께 드셔주세여 ㅜㅜ

몇일전부터 계속 생각나던 해물찜이었는데
기대하고 먹어도 맛있는곳이라
정말정말 강추드려요
여름에 매운거 먹고 땀빼거 싶으신분들!
정말 추천드립니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