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군산 맛집] 한반도 양꼬치&훠거 무한리필

반응형

이번에 제가 다녀온곳은 바로!
한반도 양꼬치&훠거 무한리필입니당😝

✔️위치
전북 군산시 신평안길 16-1

1층은 양꼬치를 먹을수잇고 2층은 훠거 무한리필인데
저는 오랜만에 훠거를 먹기위해 2층으로 ㄱㄱ
중국음식을 좋아하지만 훠거는 대만여행이후로
정말 오랜만이었는데요...(한 6년만...??)
그동안 먹고싶다는 생각이 왜 안들엇나싶을정도로
6년만에 먹은 내자신..ㅜ
하루라도 일찍 먹어볼수 잇엇을텐데...꿀🐷

찐 중국 현지인 이모님이 직접 준비해주시는데
중국의 맛이 확 느껴지는 곳이엇어용
보시다시피 16,000원이면 야채와 샤브샤브 고기를 무제한으로 드셔볼 수 있습니다..!
+ 계란 볶음밥도 무려 무한리필이에여..!!
(사장님 체고체고~~👍👍)

메뉴는 요렇습니다👆
저는 둘다 먹고싶어 반반을 골랏어요

야채코너에요 야채, 버섯, 각종 사리 등
굉장히 신선했어요!
저는 버섯 처돌이라 버섯, 알배추를 탈탈 털엇습니당 ㅎ

여기는 바로 소스를 취향에 맞게 조리할 수 잇는
양념 코너에요!
처음가면 이모님께서 제일 맛잇는 맛으로 제조해주시는데
진짜 소스 존맛....
사실소스때문에 무한리필 완전 쌉가능입니다...
절대 질리지가 않아요

반반 훠거

보이시나요 사진보니 또먹고싶네여🐷
중국향이 부담스러우신분들은 백탕을 드시면
일반 샤브샤브 같이 계속 드실수 잇어용
마라탕 좋아핫는분은 홍탕 추천드립니당
저는 개인적으로 백탕이 진짜 담백하니
제스타일이엇어여...
현지 훠거를 먹어본 제가 감히 말씀드리면
중국을 느끼고 싶으신분, 향신료가 부담스러우신분
둘 다 즐기실 수 잇을거라 봅니다😋
리필을 몇번이나 햇는지 기억도 안나지만
무튼..! 여긴 진짜 찐 맛집이에요
군산에서 훠거, 마라탕 땡기시는 분들
방문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산 맛집] 육사심🥩  (9) 2022.07.18
[천안 맛집] 부자상황삼계탕🐓  (6) 2022.07.17
[여수 카페] 피읖카페 ㅍ☕️  (10) 2022.07.07
[향남맛집]어부(횟집)🐟  (17) 2022.07.01
[향남카페]아이캔커피☕️  (9) 2022.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