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산 카페] 르빠니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빵수니 빵집 찾아다니다 발견한
군산 지곡동에 위치한 르빠니에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어렸을때 많이 돌아다니던 동네였는데
오랜만에 오니 베이커리 카페도 생기고
많이 좋아졌더라구요!

🥯르빠니에🥐

위치: 전북 군산시 백토로 239
영업시간: 10:00-22: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전화: 063-732-7514
르빠니에 외관

지곡동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찾는데
절대 어려움은 없으실거 같구요
파랑파랑 자기주장이 뚜렷합니다.
카페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르빠니에 입구입니다. 간판불이 들어오는지
낮에가서 확인할 순 없었지만
불이 들어온다면 저녁에도 눈에 잘 띌거 같아요

르빠니에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있고
계단 이용하셔서 올라가면 되는데
계단 칸마다 벽마다 르빠니에 소개가 잘 되어있어요

르빠니에 내부

르빠니에 내부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해두셨더라구요
일요일 12시쯤 방문하였는데 한적하니 좋았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나니 손님들이 많이 들어오셨어요

르빠니에 메뉴판

르빠니에는 샐러드와 베이글이 베스트인데요
저희는 빵으로 배채울 심산이라
샐러드는 패스했습니다 ㅎㅎ
오른쪽은 음료메뉴판입니다.
보톤 베이커리카페는 음료가 다양하지 않은데
여긴 음료도 다채롭고 특이해서
신경을 얼마나 많이 쓰셨는지 알 수 있었어요!

보이는 메뉴중 특이한게 군산에이드였는데요
이건 블루레모네이드에 라임향을 더 넣어
상콤한 에이드라고 말씀해주셨어요

르빠니에 케이크

르빠니에 케이크 진열장입니다.
겨울 제철인 딸기를 이용한 케익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르빠니에 베이글입니다.
기본, 블루베리, 소금 베이글이 준비되어있었고
크림치즈는 대파와 블루베리가 있었어요
저희는 기본 베이글에 대파크림치즈를 주문했습니다.

르빠니에의 쿠키, 타르트, 휘낭시에 입니다.
금방 구워져있어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제가 너무나 애정하는 에그타르트였지만
담번에 아아와 같이 곁들이기로하고
오늘은 잠시 스킵하기로 해요,,,,😢

르빠니에 크루아상입니다.
저는 크루아상 처돌이라 이건 절대 지나칠 수 없어요
사실 르빠니에 검색해보고
크루아상샌드위치가 너무 맛있어보여 방문한게
가장 큰 이유였어요 ㅎㅎ
아몬드크루아상과 크루아상샌드위치를 주문해봅니다.

짠 - 주문한 빵이 나왔어요😍
오늘의 첫끼러 손색이 없네요 ㅎㅎ
왼쪽부터 베이글, 크루아상샌드위치,
아몬드크루아상, 소금빵 순서입니다.
소금빵은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어요
사장님 체고체고🫶

크루아상샌드위치는 보이는 그 야채와 햄 그 자체인데
맛있었어요 어느정도냐면 사래 걸려서
기침이 계속나오는데 빵을 내려두지 않는 정도..? ㅎㅎ

베이글은 특유의 퍽퍽함이 있지만
대피크림치즈와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베이글을 따뜻하게 데워먹음 더 좋을 거 같아요

아몬드크루아상은 아몬드의 고소함과
안에 달달한 잼(?)이 들어잇어
아메리카노가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담백한 빵들사이로 달달이가 있어
먹는데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ㅎㅎ

소금빵은 서비스로 주셔서 말뭐...
소금빵은 항상 사랑인거 다들 잘 아시자나요..??
대파크림치즈가 남아 소금빵에 찍어먹었는데
잘 어울리더라구요 요것도 추천👍

음료는 분홍색이 레드오렌지티
노란색이 웨딩임페리얼티 입니다.

레드오렌지는 상큼한 티로
너무 달지 않아 좋았구요
약간 히비스커스의 맛도 느껴졌습니다.
담백한 빵과 먹어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웨딩임페리얼티는 이름이 너무 생소해서
사장님께 여쭤보니까 홍차라고하셨어요
찻잎 시향까지 도와주시는 사장님 센스만점 💯
이 찻잎에 좀더 달달함을 가미하여 밀크티가 된다 하셨어요
요것두 향이 은은한게 기분도 좋아지고
빵이랑도 잘 어울렸습니다.

주말에 브런치즐기면서
좋은사람이랑 수다떠니 다가 올 한주간이
두렵지 않더라구요
주말에 이런 여유를 가지며 리프레쉬하는 시간을
가지는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돌아오는 한 주간은 무려 삼일절 빨간날도 있어
또 버틸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이웃님들 한주간도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