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창원맛집] 안민고개 안민옥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다니는 브릭이입니다.
오늘 제가 방문한 맛집은 "안민옥"이라는
샤브샤브 칼국수 맛집입니다.

"안민옥"은 안민고개 초입에 위치한
안민고개 오토캠핑장 및 인근 개발지구에
생겨난 음식점입니다.

먼저 안민동이 좀 더 개발되고 있는 것
같아서 안민동 주민분들에게는 호재
느껴지는 개발인 것 같아요.

안민옥 외관
“안민옥” 기본정보
  •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안민고개길 641-64
  • 전화: 0507-1345-8498
  • 영업시간: 11:30-21:30
  • 라스트오더: 20:00
창원 안민고개 안민옥 현관

창원 안민동 안민고개에 새로 건설된
"안민옥"이라는 식당 건물이네요 ~ 아마도
2022년 말에 준공이 된 것 같아요.

소문으로는 창원의 정점 상남동 시내에서
식당을 크게 운영하시는 젊은(30대후반?)
사장님이 새로 사업을 확장 하신거라고 하네요.

안민옥 2층

정말 위치 좋은 곳에 올라와 있기 때문에 저는
무조건 합니다.

물론 1층에서도 뷰를 보실 수 있지만 낮게 보이거나
잘못하면 주차장만 보게 되는 비극이 발생합니다.

창원의 경치가 한 눈에 보이는 뷰는 아래에 나와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

안민옥 테이블

안민옥 테이블 셋팅입니다.
그릇이 정말 아기자기하고 앤티크하게 예쁘죠?
트랜디한 상남동에서 성공하신 이유가 보이는

그런 센스있는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쿡탑이 가운데 있어서 깔끔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민옥 경치

안민고개 초입이지만 고개 진입로 자체가 상당히
높은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창원 성산구의
경치를 한 눈에 다 볼 수가 있습니다.

창원이 정말 많이 발전했네요.
아쉽게도 거의 아파트밖에 안보이지만
큰 산들이 둘러싸고 있는 창원의 분지지형을

온전히 감상하실 수 있는 좋은 풍경인 것
같아요. ^ㅡ^

안민옥 주차장

준공하고 터를 닦은지가 오래 되지 않아서 완벽히
구비되진 않았지만 대략 30~40여대의 차를 주차 할
수 있는 널찍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확실히 근교에 있고 좋은 경치와 자연
즐길 수 있는 곳이여서 많은 분들이 찾네요.

안민옥 메뉴판

1인 기본 “1만원”코스네요.
미나리, 버섯샤브 칼국수 + 칼국수 사리
+ 볶음밥 이렇게 기본 구성입니다. 동네 친구와 가성비로 오시면 고기 시키지
마시고 1인코스로만 칼국수와 볶음밥만
즐기셔도 충분 할 것같아요.

괜찬은 사람과 오게 된다면
한우소고기(120g당): 12,000원
수입고고기(120g당): 8,000원
함께 주문하면 든든할 것 같아요.

안민옥 미나리

제가 안민옥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미나리”
입니다. 굉장히 신선하고 아삭함이 가득한
채소였어요. 물론 버섯도 맛있었지만

미나리에 비할바는 아니였습니다.
미나리와 버섯은 횟수제한 없이 리필
해주고 있기 때문에 가성비로 따져도

너무 좋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역시 장사는 잘 되는 곳에 가야 얻는게
많습니다.

안민옥 한우소고기

한우소고기 2인분의 양입니다.
확실히 마블링도 괜찬고 수입소고기보다는
퀄리티가 좋아보았어요.

다만 완전 냉동이라 조금 아쉬웠습니다.
저번 샤브2.0 무한리필 집은 고기가 해동해서
나와서 생고기 같은 느낌으로 즐길 수 있었어요.



오늘은 창원시 성산구 안민동에 위치한
안민고개 “안민옥”을 소개시켜 드렸습니다.
가족끼리 연인끼리 멀지 않은 곳에서

자연경관 좋은 곳에서 식사 하고 싶은 분들에
꼭 추천 하고 싶은 곳입니다.
항상 건강한 식사하시고 자연을 즐기는 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