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군산 카페] 미곡창고

반응형

즐거운 연휴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즐거웅 명절
가족들과 따뜻하게 담소나누기에도 좋은 카페
바로 카페 미곡창고 입니다.

위치: 전북 군산시 구암3.1로 253
영업시간: 10:00-22:00
전화: 063-465-3007
미곡창고 외관

미곡창고는 옛날 미곡창고 폐건물
카페로 다시 재탄생 시킨곳입니다.
그래서 이름도 그대로 카페미곡창고가 되었다고 합니다.

미곡창고 메뉴판

미곡창고는 특히 커피에 진심이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곳입니다.👍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다양한 커피들을 많이 맛보실 수 있습니다.
직접 커피를 블렌딩하시고 또 바리스타 자격을 위한
교육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곡창고 원두 및 굿즈

커피매니아들에게 전국적으로 인기가 많아
다양한 굿즈들과 원두들도 함께 판매되고 있습니다.
집에서 직접 내려먹는 분들은 원두를 많이 사가시더라구요

미곡창고 베이킹류

미곡창고는 커피 뿐만아니라 베이킹도 함께하시는데
제가 방문했을때는 케익류만 간단하게 준비되어있고
베이커리눈 리뉴얼 중이시라 더 다양한 빵은
보지 못했어요😭
리뉴얼 기간은 얼마나 걸리는 지 모르겠지만
빵 & 커피는 사랑인지라 한번 더 방문해야겠다
싶더라구요 ㅎㅎㅎ

이곳은 커피 및 미곡창고룰 소개하는 공간입니다.
보시면 각종 커피대회에서 1등을 차지한
수상경력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생두를 수입에서 감별, 로스팅까지 직접하니
더~ 믿음직스럽죠??

미곡창고 커피학원

2층에는 바리스타를 양성하는 학원도 같이 있습니다.
직접 다녀보지는 않았지만 꽤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1층 한쪽에는 커피를 대량으로
직접 로스팅하는 기계실도 위치해 있습니다.
이공간에서 만들어지는 원두를 판매하시니
정~~말 중요한 곳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미곡창고에서 가장 유명한 커피 2가지를 소개해드리면

☕️미곡 아메리카노       ₩5.5

열대과일의 향기와 산미, 밀크 카라멜의 후미
3년 연속 커피대회 1등 블렌딩

☕️구암 아메리카노       ₩5.5

캐슈넛과 바닐라아몬드 향기와 초콜릿 바디
미곡창고가 다이렉트로 트레이드하여 가져오는 원두

이 중 저는 첫 방문으로 3년 연속 1등한
미곡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습니다!
겉 외향은 다른 카페 커피글과 다를게 없어보이지만
맛은 정말 깔끔한 커피로
커피에댜해 잘 알지 못하지만 산미가 강하디 않아
깔끔하고 담백하게 맛 볼 수 있었어요!

다음번에는 구암 아메리카노를
한번 더 마셔볼 계획입니다 ㅎㅎ
그때는 베이커리도 준비가 되면 좋을거 같아용
커피좋아하시는 분들께 더욱 적극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택 맛집] 방배김밥  (21) 2023.01.23
[향남맛집] 향남오봉집  (9) 2023.01.22
[천안아산역] 정동하나미  (26) 2023.01.18
[편의점빵] 황치즈생크림빵  (26) 2023.01.16
[군산 맛집] 예촌  (23) 2023.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