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군산 카페] nnnc(엔엔엔씨)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군산 수송동이 위치한
카페 nnnc 입니다!
nnnc는 월명동에 1호점이 있고,
제가 방문한 곳은 수송동 2호점에요

위치: 전북 군산시 수송1길 30 1층 NNNC
영업시간: 09:00-23:00
전화: 010-3159-7332

no
name
no  
concept
이름과 컨셉이 없는 카페라는 뜻이지만
이미 그 자체로 컨셉있는 카페였어요!

카페 음료를 만들고 주문하는 데스크입니다.
넓게 뚫려잇어 음료 제조하는 모습을 다 볼 수 있어
청결도나 신뢰도가 올라가는 걸 느끼실 수 있어요!

엔엔엔씨 카페 메뉴판

엔엔엔씨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달달구리한 케익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저는 아아, 친구는 레몬히비스커스을 주문 했습니다

엔엔엔씨 케이크

여러종류 다양한 케익이 준비되어 있어요😆
겨울 제철인 딸기가 들어간 케익이
정말 많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저희는 당충전을 위해 딸기초코케익을 주문하였어용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이네요..!

옆쪽에는 장식같아 보이지만
다른 디저트들도 준비되어있어요!
하지만 케익을 주문하엿으니 오늘은 패스~

결재는 군산사랑상픔권으로 하였습니다!
모바일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니
군산 시민분들은 꼭! 모바일상품권 이용하셔서
저렴하게 이용하시면 1석2조 입니당😊

카페 내부입니다.
다양한소품들로 예쁘게 인테리어되어있는 걸
보실 수 있어요!
무엇보다 화분이 많이 있어 보기 좋더라구용

엔엔엔씨 굿즈

엔엔엔씨에서 직접 만드는 굿즈들이에요!
포장상자부터 테이크아웃컵까지
세심하게 신경쓴 모습이 보이시죠??

컵도 너무너무 귀여움 그자체..!!

엔엔엔씨에는 또 특별한 체험이 있는데요!
음료 주문하시면 요 흑백스티커사진기
사진출력이 가능합니다!📷
요새 인생네컷 등등 추억남기기 셀프 사진
정말 많이 찍으시자나용..??
엔엔엔씨에서도 추억한장 남기실 수 있어요..!
위에 마카 이용하셔서 예쁘게 꾸미실 수도 있습니다

진동벨도 자기주장이 확실하쥬??

짜란 주문한 음료와 케익이 나왔습니다👏👏👏

아이스이메리카노 4.5
레몬히비스커스티 5.5
초코딸기 케이크 6.5

 

커피는 제가 좋아하는 산미 별로 없는
고소한 기본 아메리카노였습니다.!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먹을때
개인적으로 저렇게 고소함 가득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는걸 좋아해요..😋

레몬히비스커스티는 히비스커스의 텁텁함과
살짝 쓴 맛을 잡아주는 레몬청으로
조화가 아주 좋더라구요👍
친구도 상큼한 히비스커스 잘 찾았다며 좋아했어요

초코딸기케이크는 말뭐,,,,
초코의 달달함, 딸기의 상큼함
이웃임들이 생각하시는 그 맛 맞습니당 ㅎㅎ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했던 주문이었어요..!!

엔엔엔씨는 친구와 수다떨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편히 있다 가기 좋은 카페입니당
시끄럽지도 않고 손님도 적당히 있어요!
월명동 1호점은 아직 방문해보지 못했는데
거기도 거기나름의 맛과 분위기가 있다고해서
다음번엔 월명동을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