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군산 맛집] 거북이식탁🐢

반응형

오늘은 군산 한식주점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월명동에 위치한 닭볶음탕이 맛있는 거북이식탁입니다!
이름이 거북이식탁이라 자칫 오해하실 수 있는데
이전하기 전에 1인 식당으로 사장님 혼자 하셔서
느릴 수 있어 가북이식탁으로 알고 있어요 ㅎㅎ

거 북 이 식 탁🐢

위치: 전북 군산시 구영6길 124 거북이식탁
영업시간: 매일 17:00-24: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전화: 0507-1422-2824
거북이식탁 외관

원래는 월명동 다른곳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확장이전을 했다고해요..!
저도 이전 전에 한번 가보고 이번에 처음 갔는데
분위기도 바뀌고 깔끔했어요
전에는 자개장이나 추억의 델몬트컵 같은 식기류가
구비되어 레트로퓨전 느낌의 컨셉이었다면
지금은 간판도 빨간네온이다보니 중국느낌이 나더라구요
뭐 둘 다 각 다른 느낌으로 좋았습니다!
바뀐 느낌이 훨 깔끔한 느낌은 있었어용

메뉴판입니다
거북이식탁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은
닭볶음탕과 감자전이에요!
저는 3명서 닭볶음탕, 감자전, 주먹밥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닭볶음탕 먼저 나와서 먹고있더 감자전 등장!
닭볶음탕이 좀 흐트러져있는점 죄송합니다😢

거북이식탁 닭볶음탕
토마토 닭볶음탕
24.0


거북이식탁의 닭볶음탕은 다른곳과 다르게
토마토를 넣어 좀 특이한 닭볶음탕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상상 안되실거 같은데 토마토가 새콤하게 맛을 내주니
감칠맛이 끝내줍니다...!!
국물이 자꾸자꾸 손이 가요
닭도 부드럽게 살도 잘 발려서 먹기 좋아용
국물이 넘 맛있어서 저희는 주먹밥을 추가주문했어요
저희 분명 배불렀는데,,,
국물과 주먹밥 조화 참을 수 없었어요.....
주먹밥은 3,000원입니당

거북이식탁 감자전
바삭바삭 감자전
15.0


친구가 거북이식탁에서 감자전 꼭 먹어줘야한다해서
같이 주문했어요😋
감자가 두껍고 바삭바삭하니 요것도 아주 굿...!!
감자를 갈지 않고 채썰어 부쳐주니
식감이 다 살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용

고흥유자주
고흥유자주8
19.0


저희가 이 맛있는 두가지 안주에 곁드린 술은 바로!
고흥유자주8 입니당 🍋
전남 고흥에서 유자가 유명한간 다들 아시죠..??
유자가 새콤하니 잘 어울릴거 같아 한번 주문해보았어요
가격이 좀 있긴하지만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거 같아요

거북이식탁은 군산분들도 많이 방문하시지만
관광지에 위치하고있어 관광객들도 많이 오시는거 같아요
거북이식탁 저녁 겸 반주 차 방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