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군산 맛집] 버거하우스🍔

반응형

요즘 수제버거가 자꾸 아른거려서
지나다니면서 봐왔던 수제버거집이 생각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수제 소고기 패티 아시죠 그게 왜이렇게 먹고싶던지,,,
주변 친구들 모아모아서 급 찾아가보았습니당😋

군산 월명동에 위치한 버거하우스 소개해드릴게용

🍔버 거 하 우 스🍔

주소: 전북 군산시 구영1길 69 토담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전화: 063-445-1129

💳군산사랑상품권 사용 가능
가게내부

가게내부입니다 내부는 카페같이 생겼어요

메뉴판

메뉴를 한 번 살펴볼까요??
메뉴는 크게 버거, 핫도그, 감자튀김, 샐러드
이렇게 구성되어있네요
수제 소고기패티가 너무 먹고싶던 저는
100% 한우에 한번 더 감탄했습니다🤩

버거류는 단품고 되고 세트도 있는데
세트는 기본 감튀랑 음료는 고를 수 있어요!
저희는 아보카도베이컨 버거세트1, 더블패티버거 세트1,
그릴드파인애플 버거세트1 이렇게 3세트 주문햇어요
참고로 제로콜라는 500원 추가됩니당

주문한 버거세트가 나왔습니당
더블패티버거는 칼로 썰어먹을 수 있게끔나오고
나머지눈 베어먹을 수 있게 포장되어 나옵니다.
제가 주문한건 그릴드파인애플 버거세트와 제로콜라에요

그릴드파인애플 버거세트
그릴드파인애플 버거
단품 11.5 / 세트 15.5


세트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아요
사장님 인심이 토마토 케찹 2개나 주십니당 ㅎㅎ
저는 구운 파인애플을 좋아해서
달달하니 조화로울거 같아 시키게 되었는데
생각만큼 정말 맛있더라구요👍
야채들도 너무 신선하고 빵도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제일인 것은 한우페티..!!
육즙이 줄줄 와 너무 맛있었어요...
육즙이 먹을때마다 계속나오고 담백하니 진짜 체고
다음번엔 더블패티먹고싶어요(이렇게 또 오기로...ㅎ)

더블패티 버거
더블패티 버거
단품 13.9 / 세트 17.9


요게 바로 더블패티입니당 이건 제가 아닌 다른 친구가
주문했는데 왕 맛있어보이죠..??
더블패티 먹은 지인이 요것도 극찬했어요

아보카도베이컨 버거세트
아보카도베이컨 버거
단품 13.5 / 세트 17.5


이건 다른 친구가 시킨 아보카도베이컨 세트에요
이것도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ㅎㅎ
아보카도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기때문에
아보카도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합니당 근처에 이런 맛있는 버거집이 있다니
다음에 또 재방문 하고싶어요
조만간이지 않을까싶네여 ㅎㅎ
메뉴도 많아서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싶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