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군산 맛집] 쌍떼🍝

반응형

즐거운 주말이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군산 월명동에 위치한
파스타맛집 쌍떼 입니다😋

위치: 전북 군산시 구영2길 45 쌍떼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정기휴일: 매주 수요일
전화: 050713043750

쌍떼는 프랑스어로 뜻은 건강, 건배, 위생 이런뜻이라고해요
식당이니 건배의 뜻으로 쓰였다고 볼 수 있겠죠..??

가게 외관

가게 외관이에요 밖에서 볼때 내부가 어둡기때문에 자칫 오픈하기 전으로 보이실 수 있는데 자세히 들여다보면 안에 네온사인이 빛나는걸 볼 수 있어요 슥 보시고 닫았다고 가지마시고 안을 자세하게 들여다 봐 주세요!

쌍떼 메뉴판
쌍떼 메뉴판

쌍떼 메뉴판이에요! 가격도 아주 착하죠? 이맛에 이가격 진짜 혜자 그잡채👍
저희는 3명이 가서 베이컨로제파스타, 새우필라프, 치즈돈까스, 치킨텐더샐러드 4가지를 주문했어용

가게내부

앞서 말한 것 처럼 내부가 약간 어둑어둑하죠??
그래도 들어와보사면 감성돋게 잘 꾸며두셨어요

가게내부

10.31. 할로윈을 맞이한 공간도 이렇게 마련되어있네용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점심에 방문했는데 음식나오는 시간이 좀 걸렸어요 그래도 한번에 모든 음식이 다 나와서 같이 사진찍고 안기다리고먹긴 좋은거 같아용

치킨텐더 샐러드
9,500원

치킨텐더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고 무화과를 곁들인 샐러드에요 달달하고 야채들도 신선해서 가볍게먹기 정말 좋았어요

베이컨 로제파스타
14,500원

모닝빵 2개가 함께 나오는 로제 파스타에요 저는 느끼한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 크림은 잘 먹지 않아 토마토나 로제를 좋아하는데 여기 로제는 크리미하면서 토마토의 맛도 나는게 제 스타일이었어요

치즈돈까스
12,500원

치즈돈까스도 안에 치즈가 꾸덕하게 많이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 치즈돈까스에요

새우 필라프
13,500원

새우필라프는 강추드리고 싶은게 새우도 실하게 통통했고, 밥보다 버섯이랑 양파가 많아 식감도 좋고 너무 맛있었어요

쌍떼 방문하시면 적어도 파스타랑 필라프 2가지는 꼭! 시켜드시길 추천할게요! 가성비 좋은 파스타집을 찾고계신다면 쌍떼 정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