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대구 맛집] 걸리버막창

반응형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그동안 이런저런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쉬는동안 저는 친구와 오랜만에 대구여행울 계획해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단 하나 엿는데요
그것은 바로 먹부림..! 단연 1등 대구 막창이었습니다
대구에는 3대 막창집이 있다고 하는데
그중 한곳인 분점이 많은 걸리버막창을 다녀왔습니다

위치: 대구 중구 동성로3길 32-20 걸리버막창
영업시간: 14:00-01:00
전화: 0507-1482-7791

저희는 숙소가 동성로 쪽이러 동성로 지점을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많다고 들어서
일부러 제일 애매한 일요일 4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이날 대구국제마라톤도 있어서 러닝크루분들도
많이 놀러오셧더라구요
저희둘만 있진 않을까 걱정이엇는데 괜한걱정이었어요

걸리버막창 메뉴판

걸리버막창의 단촐한 메뉴판입니다!
참고하실점은 첫주문은
무조건 3인분 이상 주문하셔야하구요
인분당 140g으로 많지 않아서
두분이서 3인분으로 시작하셔도 거뜬합니다
저희는 막창2, 가브리살 1, 된장찌개를 주문하였어요

막창에 소주가 빠질 수 없겠죠..??
메뉴판에서도 보이듯
대구 술 제로투, 참 이렇게 2종류가 잇다고해서
저희눈 제로투로 한번 주문 해 보았어요
오랜만의 낮술이엇는데
맛은 음... 술알못이긴한데 그냥 소주맛...?
큰차이는 못느꼈습니다 ㅎㅎ

걸리버막창의 내부는 옛 노포느낌으로 꾸며져있었고
벽면에는 걸리버막창을 방문한 연예인들 싸인이
한쪽을 다 차지하고 있었어요
분점인데 이정도로 많다면
얼마나 유명한지 알 수 있겠져..??

막창은 초벌해서 나오기때문에
기본 반찬을 먼저 세팅하 주시는대요
콩나물국과 파절임, 양파절임, 자체 소스 등
기본으로 딱 먹을 것만 준비해 주세요
막장에 기호에따라 고추나 파를 넣어 드시면 됩니다

주문란 막창2인분과 가브리살이 나욌어요
3인분같은 2인분이랄까요...? ㅎㅎ
구래도 잘라먹으니 은근 양 많더라구요
초벌해서 주시기 때문에 불판에 가볍게 구워서
바로 드시면 됩니다

버섯된장찌개도 간간하니 맛있었고
막창과 가브리살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막창은 잘못먹으면 질겨서 턱이 아픈데
걸리버막창은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대구여행 첫끼로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걸리버막창은 사람이 항상 많기때문에
저희같이 애매하게 방문하셔서
낮술하시는것도 추천드려요👍
또 동성로 지점에 웨이팅이 많다면
도보로 10분정도 더 걸으면 중앙로역근처
종로지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긴 글 읽어주셔소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