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천안 맛집] 까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왔네요😭
지속된 폭우로 정신없다
갑자기 폭염이라니 올여름 정말 그야말로 헬이네요😱
천안 이사오고 근처에 베트남 음식점이 생겨
외관이 정말 예뻐 오고싶엇는데
드디어 오게 된 까몬입니다!

사실 첨에 까몬은 커먼(come on) 의 베트남식 발음인줄알고 어서오세요의 뜻인줄 알았으나,
나중에 나갈때 보니 감사합니다의 뜻이더라구요..??
하나 배웠습니다 ㅎㅎ

위치: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5로 200 1층 101호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17시(평일) 16-17시(주말)
전화: 0507-1363-1279
까몬 내부

현지느낌이 물씬나는 내부입니다!
베트남 가본적은 없지만 인테리어를
정말 베트남처럼 잘 꾸며두셨더라구요..!

동남아에 온듯한 느낌이 나지만
한국입니다..! ㅎㅎ
베트남어에 노란색 내부가 정말 귀엽고 예뻤어요

까몬 메뉴판

까몬 메뉴판입니다.
쌀국수 기본, 냉쌀국수, 반미, 분짜 등
그리고 요즘 많이 찾는 랭쌥까지!
없는게 없엇어요

주문은 자리마다 설치되어있는 티오더로 주문해주시고
결재도 밑에 카드기를 이용해수 선결재해주심 됩니당
요즘 정말 편해졌어요 결재까지 자리에서 진행이라니
정말 나중엔 모든게 기계로 다 이루어지는
그날이 올거 같아요..!

무튼 저희는 냉쌀국수, 까몬쌀국수, 반미
이렇게 3개를 주문하였습니당

비주얼이 정말 베트남에 온거같쥬..?😋
쌀국수가 먼저나오고 반미랑 냉쌀국수가
차례로 나왔습니다!
음식이 금방 준비되어 회전율도 좋았습니다.

까몬 쌀국수

먼저나온 까몬 쌀국수입니다.
국물이 깔끔하고 일단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향신료 냄새는 거의 나지 않았구요
고수도 들어있지 않았어요!
한국화가 잘 된 그런 쌀국수였어요
양도 푸짐하고 해장으로도 좋을거 같은 그런
깔끔한 쌀국수였습니다.
옆에있는 양파절임 리필은 셀프니 참고해주세영

다음으로 나온 반미입니다.
궁금해서 입가심으로 시켜본 반미였는데요
이거 정말 너무너무 꿀맛...!👍
까몬가시면 반미 꼭 드세요
빵도 따뜻하게 데워주시고 바게트류지만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잘 찢기더라구요
들어있는 속재료도 오이, 계란, 고기, 마늘후레이크 등
짜지않고 빵과 잘 어울렸어요
담에 간단히 식사로 하나씩 포장해 먹어도
정말 좋을거 같아요
반미는 2등분, 3등분 선택하실 수 있고
셀프러 나이프 이용해서 잘라드셔도 됩니다
맛만 보고 싸가려햇는데 너무 맛있어서
바로 순삭해 버렸다는건 비밀.....🤫

다음은 냉쌀국수입니다.
쌀국수는 따뜻하게만 먹어봐서
저는 좀 꺼려져서 주문할 생각을 안했는데
호기심많은 남치니의 선택으로 주문하게 되었어요
근데 왠걸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냉면육수 같으면서도 더 진한맛이었고
쌀국수가 냉육수랑 이리도 잘 어울릴 줄이야...
안시켰으면 후회할뻔 했어요
차가운 육수에 쌀국수면이 닿으니
면이 더 쫄깃하고 탱글하더라구요
식감도 좋았습니다

담엔 볶음밥이랑 분짜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집근처에 너무 맛있는곳을 알아내서 행복합니다🥰
한창 점심시간을 이용하시면 웨이팅이 있으니
방문하실때 참고해주시구요
반미 꼭 드셔보세여
폭염 건강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원맛집] 스시봉  (6) 2023.08.11
[불당맛집] 꽃시육회  (4) 2023.08.08
[두정동 맛집] 미유동북  (9) 2023.07.30
[천안맛집] 불당동 신사우 물갈비  (4) 2023.07.24
[군산 맛집] 등촌칼국수  (6) 2023.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