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군산 맛집] 물밀소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건강식 찾아보다가
회사근처에서 발견한 브런치 맛집!
물밀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물밀소는 원래 (구)오존베이커리로
사워도우로 굉장히 유명한 빵집이었는데요
몇달 문을 닫았었는데
어느새 물밀소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다시 영업재개하셨더라구요!
원래 유명했던 사워도우만 택배로 영업하시고
목금토 3일만 브런치 샌드위치를 매장에서
드셔볼 수 있습니다.

위치: 전북 군산시 구영7길 23
영업시간
- (월화수) 택배영업
- (목금토) 매장영업
전화: 010-2249-6524
물밀소 외관

물밀소 외관입니다.
외관도 단촐하게 한눈에 보이는 간판없이
아는사람들만 찾아올 수 있게끔
'빵' 한글자만 나와있어요 ㅎㅎ
물밀소는 물,밀가루,소금을 한글자씩 딴 이름으로
빵만드는 주 재료라고 합니다.

물밀소 내부

물밀소 내부는 테이블이 간단하게 준비되어있고
갬성돋는 조명과 가구들로 인테리어를 해두셨어요
3일만 영업하셔서 혹시 웨이팅이 있을까봐
오픈하자마자 달려갔는데요
다행이 한테이블만 있어 예쁜자리를 골라 앉을 수 있었어요

물밀소의 주력상품 사워도우입니다.
우리밀로 만든 사워도우는 15,000원으로
전국에서 택배로 드셔보실 수도 있어요!

매장에서도 저렇게 예쁘게 포장해서
집에서 드셔보실 수 있어요
사워도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비건통밀호밀빵, 초코사워도우
이렇게 두가지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물밀소 메뉴판

매장 오프라인에서 드셔볼수 있는 특권!
바로 브런치 샌드위치 입니다.
이거먹으려구 토요일까지 기다렸어요...!
오븐샌드위치, 잠봉뵈르, 루꼴라 이렇게 3가지입니다.
단품도 주문가능하지만
저희는 세트메뉴로 샐러드와 음료까지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문한건 따뜻한 오븐샌드위치,
달콤한 잠봉 샌드위치 두가지입니다.
건강해보이고 정말 맛있어보여요
브런치 다이어트 식단으로 제격이에요!

샌드위치 빵은 사워도우를 잘라서 준비해주시구요
루꼴라, 토마토, 양파를 곁들인 샐러드와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매실
이렇게 다채롭게 주문해보았어요

물밀소 따뜻한오븐샌드위치

따뜻한오븐샌드위치
단품 9.5 / 세트 12.5


제가 주문한 따뜻한오븐샌드위치입니다.
양송이, 새송이, 구운감자, 양파쨈 등
제가 좋아하는것만 잔뜩들어있어
안시킬이유가 없었어요,,,
무엇보다 따뜻하게 데워주시니
아침으로 무리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빵도 딱딱하지않고 촉촉한게
진정한 사워도우 맛집,,,인정,,,,
소화에 좋은 매실차와도 정말 잘 어울렸어요

물밀소 달콤한잠봉샌드위치

달콤한잠봉샌드위치
단품 9.5 / 세트 12.5


친구가 주문한 달콤한 잠봉샌드위치 입니다,
반으로 잘라주셔서 친구랑 반쪽씩 나눠먹었어요
잠봉샌드위치는
버터, 딸기쨈, 라즈베리쨈, 잠봉햄, 버터 등
이름처럼 정말 달달한 구성이더라구요
잠봉햄이 정말 많이 들어있는데
짜지않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샌드위치가 물릴때 쯤 샐러드로
상큼하게 잡아주니 세트의 구성도
정말 조화로웠습니다.
저희같이 둘이 가게된다면 샌드위치
반쪽씩 나눠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은거 같아요
일주일에 3일만 샌드위치 매장영업하시니
정말 아쉬워요 ㅜ
다음번엔 루꼴라 샌드위치먹으러 가보려구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흥이케아] 이케아 핫도그  (22) 2023.06.29
[군산 맛집] 고래면옥 본점  (8) 2023.06.04
[향남맛집] 전집향남점  (7) 2023.06.02
[전주 맛집] 한국관  (22) 2023.06.01
[군산 맛집] 새우랑소바랑  (8) 2023.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