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군산 맛집] 종로곱창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이 정말 화창한 주말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미장동에 위치한 종로곱창입니다.

위치: 전북 군산시 미장1길 30
영업시간: 16:00-01:00
정기휴무: 매주화요일
전화: 063-466-9296


전 게시글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군산은 양념곱창으로 정말 유명한데요
순돌이곱창, 곱창이최고에요 에 이어
세번째 군산 양념곱창 소개가 되겠습니다.

다른 게시글이 보고 싶으시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https://ddgd19.tistory.com/m/175

[군산 맛집] 순돌이곱창

제가 살고있는 군산은 당일치기 여행으로 많이 방문하는 지역인데요 여행객들 뿐만아니라 군산 현지인도 정말 많이 방문하는 순돌이곱창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위치: 전북 군산시 우체통

ddgd19.tistory.com

https://ddgd19.tistory.com/m/255

[군산 맛집] 곱창이 최고예요👍

안녕하세요~! 비가 추적추적 오랜만에 양념곱창이 땡겨 회식장소로 추천해서 들르게된 곱창이 최고예요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위치: 전북 군산시 동수송8길 3 영업시간: 17:00-23:30 정기휴일:

ddgd19.tistory.com

종로곱창 내부

종로곱창은 전에 친구들이랑 배달로 시켜먹으면서
알게된 곳인데요 그때 너무 맛있게먹어서
매장으로도 종종 방문하는 곳입니다.

주로 배달로 많이 드시기에 매장은 좀 한산함
느끼실 수 있어요
배달주문하면 물냉면을 서비스로 주셔서
저도 대부분 배달로 시켜먹지만
이날은 급 만나게된 저녁약속이라
매장으로 가기로 했어요

종로곱창 메뉴판

벽 한면에 정말 대문짝만하게 메뉴가 게시되어있어요 ㅎㅎ
밖에서도 잘보이는 그런 사이즈 입니다..!!
저희는 둘이 가서 곱창 1인분, 막창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맵기는 덜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종로곱창 기본반찬

종로곱창 기본 반찬입니다.
번데기, 단무지, 콩나물무침, 부추무침 등
간단하면서 곱창과 잘 어울리는 반찬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매장에서 드실 경우
뜨끈한 어묵탕과 뚝배기계란찜을 주십니다.
소주안주로 정말 최고지요..??
하지만 이날 금주데이라 술은 같이 못 먹었어요 ㅜ

어묵탕좀 자세히 보여드리면
어묵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매운 곱창을 드시면서 중화역할로 딱입니다.
국물간도 세지 않아서 자꾸 먹게 되는 맛이에요

드디어 주인공 곱창과 막창이 나왔습니다.
덜매운맛이지만 새빨간게 매워보이네요
실제로는 덜매움의 이름과 걸맞아요 ㅎㅎ
이미 조리되어 나오기때문에 그냥 드시다가
식었다싶으면 가스불 켜주시면 됩니다.

종로곱창을 가장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방법은
상추에 곱창1, 막창1, 구운파, 양파, 마늘쌈장
요렇게 싸서 한입에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쌈으로 싸먹을때 가장 맛있는 곱창이에요
특히 대파가 구워절 달달한 맛이 일품입니다.

한번씩 생각나 분기별로 한번씩은
꼭 시켜먹는 종로곱창
저녁식사로 추천드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